인천공항 주차대행 '우성주차대행'에서 여름 성수기 5일 이상 이용객에게 인천공항 주차요금을 50% 할인하며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실내주차장은 우성주차대행의 장점이다. 또한 제2여객터미널을 같이 서비스하는 업체로 제2여객터미널 이용 시 고객상담 전화를 24시간 운영하여 상담을 통해 가격 안내가 이루어지는데 예약과 동시에 서비스가 가능하며 특히 새벽이나 심야에 공항 도착 시 즉시 예약도 가능하다.

당일 예약이 가능한 우성주차대행은 공항 도착 15분 전에만 예약을 하면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임산부, 노약자, 유아를 동반한 해외 나들이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골프여행객 등 무겁고 큰 수화물을 가지고 출국해야 하는 경우에 공항 내에서 도보 이용 거리를 최소화하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해외여행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저렴한 주차 요금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진행해 온 '우성주차대행'은 공항 내 장기주차장 이용이 어려운 여행객들을 위해 전담팀을 꾸려 빠른 접수와 차량 출고가 가능하게 했다.

특히 인천공항 1터미널 출국해서 2터미널 도착하는 경우 또는 2터미널 출국해서 1터미널 도착하는 교차 이용객들은 전화상담을 통해 특화된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실내주차 이용 시 4면 CCTV까지 설치돼 만일의 사태를 대비할 수 있어 차량을 아끼는 차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동차 책임 보험 가입 및 전 직원 탁송 보험 가입도 완료된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성주차대행'은 24시간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우성주차대행’ 검색 시 나오는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