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원장의 28년 노하우로 건강/미용/건강기능식품을 제작, 유통, 판매하는 기업 ㈜래오이경제에서는 여름 맞이 건강유지와 증진을 위한 신제품을 차례로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래오이경제 하루녹용꿀’은 피나무에서 채취한 피나무꿀과 뉴질랜드산 녹용 추출물을 배합한 건강한 꿀로, 스틱 형태 개별 포장으로 하루 한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다.

피나무꿀은 강원도 고산지대 등에서 서식하는 피나무꽃에서 추출한 꿀로, 해걸이를 하며 장마철에 꽃을 피우는 특성을 지닌 탓에 생산량이 많지 않은 귀한 꿀이다. 그 꿀에 천혜의 환경 뉴질랜드에서 건강하게 자란 수컷 사슴의 뿔 녹용을 배합하여 독특한 향과 맛, 영양을 가진 ‘하루녹용꿀’로 재탄생시켰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 한의사 이경제 원장은 “전통원료와 자연원료의 배합에 있어서 함께 먹었을 때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조합을 계속해서 구상 중에 있다”며 “피나무꿀은 양봉업자들의 귀한 노력과 땀방울이 담긴 소중한 원물이며, 더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한 스틱 형태 개별포장으로 구성해 보았다. 녹용과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전용쇼핑몰-래오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는 물론 첫 구매 감사 이벤트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