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쇠고기 장조림’‧‘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본죽 버터 장조림’

본아이에프의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 본아이에프의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본아이에프는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 반찬으로 선보이는 장조림을 가정간편식으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 쇠고기 장조림’은 달콤짭조름한 특제 소스에 부드러운 쇠고기를 더해 식사 시 감칠맛을 더하는 반찬으로 좋다. 이와 함께 국내산 메추리알로 신선함을 강조한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장조림에 밥과 버터를 더해 ‘장조림 버터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본죽 버터 장조림’도 선보였다. 부드러운 국내산 돼지 안심에 버터를 더한 제품으로, 반찬으로는 물론 밥에 비벼 먹는 방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장조림 3종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주문 가능하며,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달콤하고 짭조름해 죽이나 밥과 곁들이기 좋은 장조림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반찬”이라며 “1~2인 가구는 물론 맞벌이 부부, 주부들도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