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수출 100억 이상 달성으로 대통령상수상을 받은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가 8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이해 최대 30퍼센트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백만불 수출의 탑 ㈜현대의료기의 파격 할인 소식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안심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는 ㈜현대의료기는 A+원석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판매 중이며, 전국 25개 대리점과 최대 58대 설치 매장으로 전국 대도시에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시중에 검증 받지 않고 판매되고 있는 전기장판을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우리 인체에 매우 해롭다는 연구 결과 발표가 있다. 대표적인 예로 유전자 변이 및 종양 질환의 확률이 상승, 면역력 약화, 암 발병률 상승, 유산 확률의 증가, 기억 상실 및 뇌종양 발병 등을 들 수 있다.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공중파 방송사를 통해 전자파 안전실험(8개 업체 비교)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 를 사용하지 않고,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한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를 취득했다.” 라고 ㈜현대의료기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현대의료기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