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함유… 환절기 피부에 생기‧활력 가미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제안하는 ‘에이지 리뉴 캘러스’ 제품 라인.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제안하는 ‘에이지 리뉴 캘러스’ 제품 라인.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2040 여성들을 겨냥, 환절기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스킨케어 앰플 제품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에 따르면 이번 제품에는 에델바이스에서 채취한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담았다.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에델바이스의 유용 성분을 넣어 환절기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코엔자임Q-10’도 함유해 피부 속 영양을 채우고 탄탄한 피부의 힘을 길러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믹싱 시스템’으로 각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1제와 2제로 분리돼 신선한 상태로 보존돼 있다가 사용 시 제품을 흔들면 1제와 2제가 섞이면서 고농축 영양성분이 활성화된다. 1제에는 귀한 동충하초추출물을 넣었고, 2제에는 금이 함유돼 있다.

이와 관련해 에이지 리뉴 캘러스 라인은 이번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을 비롯해 ‘에이지 리뉴 캘러스 크림’,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아이크림’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크림은 고영양을 담은 도톰한 제형으로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크림은 눈가와 입가 등 주름이 자주 생기는 부위를 위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앰플, 크림, 아이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해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 이씰린 안제인 PM(제품 매니저)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워 주름 방지를 위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강인한 생명력의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담은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로 올 가을과 겨울에 맞춤 피부 케어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방문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