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기운이 도는 가을이 찾아왔다. 단풍이 물들고 과일이 익어가는 가을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계절로, 등산이나 캠핑, 산책 등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힐링을 하려는 이가 적지 않다.

특히 가을은 특유의 정취를 가진 가을꽃이 만발하는 시기이기도 한데, 민간 정원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이 꽃 축제를 실시해 가을여행지추천 장소로 눈길을 끈다. 천안시 목천읍에 위치한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은 꽃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도시에서는 느껴 볼 수 없는 다양하고 희귀한 꽃을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정원은 명품 분재원, 탐라 식물원, 석부작길, 잣나무 산책길, 테마공원, 100m 인공 폭포 등으로 알차게 꾸며졌으며, 제주도에서 자생하는 야자수, 귤나무, 동백나무 등도 심겨져 '천안의 제주도'로 불리고 있다.

이 외에 야외 자연주의 웨딩홀을 운영해 천안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에게도 주목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웨딩의 경우 찾아 준 하객들에게 차별화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관계자는 “정원 곳곳에는 하트 조형물을 비롯해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끼리 방문한다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의 장소'라는 평”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등을 통해 1:1 카카오톡 문의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