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급격한 변화는 온도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피부가 탄력이 저하되기 마련이다. 특히, 강한 자외선이 기승을 부린 여름이 끝나고 가을철이 시작되면 이러한 증상이 흔하게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환절기 날씨는 아침저녁의 큰 일교차로 인해 유, 수분 벨런스가 깨지기 쉬워 피부 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보습 관리 전문업체 케이스코에서 로제 까피텐 옴므 실키 모이스쳐라이징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출시해 이목이 쏠렸다.

이번 케이스코에서 출시한 스킨케어 3종 세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잘 흡수할 수 있는 보습형 타입으로 주름 개선, 영양공급 효과와 피부 진정 및 집중 보습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계절 및 면도 등으로 피부가 거칠어진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 남성보습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드물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고 제작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케이스코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화장품은 남성기능성화장품으로 향이 과하지 않고 촉촉해서 남성들에게 알맞은 보습 제품이다. 제품의 구성은 집과 직장 및 헬스장 등 따로 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2개의 토너로 구성되었다. 특히, 식약처 공식 주름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속 증발을 차단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풍부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판테롤이 첨가되어 남성유수분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끈적이지 않고, 남성 스킨 특유의 진한 향이 나지 않아 아버지나, 남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아 남성화장품 추천제품으로 제격이며, 전조하고 예민한 피부가 고민이거나 남성 전용 데일리 스킨케어를 찾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것이, 히아루론산, 베리컴플렉스 등 다양한 성분이 추가되어 있어 컨디셔닝 및 피부 에너지를 제공하고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에이씨케어 비즈 프리미엄 3종 구매 시 폼클렌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