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탄산팩으로 유명한 세렌디뷰티 Serendi Beauty ‘스파클링팩’이 올리브 채널에서 방영된 프리한마켓 10 안티에이징 편에 소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은 집에서도 손쉽게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주사기 형태의 모공탄산팩이다. 이 탄산팩은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베스트셀러로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카복시 테라피)을 통해 피부 속 피지 배출을 도와 피부를 정돈시킨다.

세렌디뷰티 주사기팩은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에 주사기 모양의 어플리케이터 속 겔을 모두 펴 바른 뒤 전용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여 사용하면 된다. 이후 모공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꾹꾹 눌러주면 탄산이 톡톡 터지는 소리와 함께 탄산 작용이 더욱 잘 일어난다.

스파클링팩은 피부 속 엘라스틴을 자극하여 피부 탄력 증진, 붓기 감소, 모공 수축에 일조한다. 모공 축소, 피부 붓기 완화 및 피부 결 개선 기능으로 최근 임상 검증까지 획득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사용법으로 새로운 홈 케어 루틴을 제안하고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올 상반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이어 프리한마켓10에도 스파클링팩이 소개가 되면서 구매량이 급증했다.”라며, “힘 없이 늘어진 넓은 모공, 탄력 없이 쳐진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은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을 통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쫀쫀한 모공과 맑은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렌디뷰티 모공수축팩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한 달간 20%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시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리바이빙 센텔라 앰플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