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콘’에서 기프티카드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의 진행을 알렸다.

스마트콘에서 개발한 ‘기프티카드’는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카페, 외식, 라이프, 게임 등 다양하게 나뉘어 전국 130여 개의 프랜차이즈에서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통합 상품권이다.

해당 기프티카드는 온•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매장 구분 없이 모든 매장에서 연동이 가능해 이용객들의 포인트로 잔액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기업 전용 사이트인 ‘스마트비즈’에서는 기프티카드 오픈 기념 포로모션을 진행하는데,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과는 다르게 무기명으로 사용이 가능해 복잡한 절차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여러 제휴 가맹점에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기프티카드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통합해 수많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브랜드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 머무르지 않고 해외에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스마트콘 만의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 통합 결제 서비스로 성장해 나가며, 제휴 가맹점을 빠르게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