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오는 1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2월 출시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은 입소문만으로 출시 2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후 ‘1초 1캡슐’ 판매고를 올리며 스킨케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일명 ‘파란캡슐’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완판앰플’로 그 입지를 확고히 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2차 판매 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1시 45분부터 75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론칭 방송과 같이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 30개입 2박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나이트 테라피(30ml) 2개, 무료체험분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 1개로 구성된 파격적인 특별 패키지 그대로 재현해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제품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은 진한 수분감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의 노하우를 집약한 앰플이다. 고함량 5-히알루론산을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을 베이스에 담아 진한 수분력과 동시에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고,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즉각적인 피부보습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확실한 수분력을 입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얼굴과 눈가, 목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1회분씩 개별 밀폐 포장되어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완판앰플’로 잘 알려진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이 첫 론칭 방송에서 뜨거운 사랑을 얻어 이번 2차 판매까지 이어가게 됐다”며 “특히 낮과 밤 일교차가 큰 요즘, 건조해진 피부에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을 통해 간편하고 확실하게 수분 충전이 가능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을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완판앰플,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앰플’ 파격 패키지는 오는 19일 오후 1시 4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