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쥬얼리((주)에스티제이)가 지난 10월 17~1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9 코스모뷰티 인도네시아(2019 Cosmobeaute Indonesia)에 참여해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에 나섰다.

메디쥬얼리 측은 전시회 기간 동안 메디쥬얼리 부스에는 총 280여 명의 일반 관람객들과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졌으며, 다양한 제품을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코스모뷰티 인도네시아 전시회는 매년 13,000명 이상의 뷰티업계 관련 종사자와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는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 전시회이다. 화장품, 미용용품, 헤어 제품, 네일케어 제품 등 뷰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이 전시되어 관련 종사자들이 찾는 만큼 제품을 홍보하면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전시회이다.

메디쥬얼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메디쥬얼리는 주력으로 판매하는 △너리싱 러버 앰플 △카밍 쿨 미스트 스킨 △퓨리파잉 마스크팩 △마이크로샷 듀얼패치 등 다양한 제품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메디쥬얼리 측은 "지난 9월 광저우 국제 뷰티 전시회에 이어 두 번째 해외전시회 참가임에도 불구하고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교류를 확대하며, 이를 통해 수출 역량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욱 노력해 K-뷰티의 부흥을 이어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