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에서 건강 유지와 증진을 위한 원물 그대로의 레드비트즙 제품이 출시됐다.

㈜래오이경제는 이경제 원장의 28년 노하우로 건강/미용/건강기능식품을 제작, 유통, 판매하는 기업으로 이경제 원장이 직접 선별한 전통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보감 라인업 이외에 닥터리퍼스트픽(Dr.LEE’s 1st Pick) 이라는 라인업도 런칭했다.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원물 그대로의 영양을 전달하고, 함께 배합해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라인업으로 제품 출시 후 판매 중이다.

그 첫 번째 제품은 수퍼푸드 레드비트를 이용한 ‘물 한방울 넣지 않은 레드비트 착즙(NFC)’이다. 레드비트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신전에 제물로 바칠 만큼 귀한 채소로 여겨져 왔고, 선명한 붉은 색에 많이 포함돼 있는 베타인 함량은 양배추의 322배나 된다. 그 레드비트를 NFC(Not From Concentrate) 착즙 방식을 이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원물 100%의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레드비트에 이은 원물 시리즈는 같은 NFC 방식을 이용하여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적양배추 착즙(NFC)’ 상품도 뒤이어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회원전용 쇼핑몰-래오몰에서 현재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