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연말을 맞아 온ㆍ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하여 역대급 할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겨울철 민감해진 두피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로 유명한 ‘폴리젠 샴푸’는 물론 국내외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유명한 ‘피토테라피 샴푸’ 및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으로 참여한다.(*탈모샴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을 뜻함)

폴리젠 샴푸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분 수상작으로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기존 300ml에 100ml 3개를 추가한 파격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며, 자연 유래 성분 95% 이상의 피토테라피 라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3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2019년 상반기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올리브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제까지는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기획했다.”라며 “추운 겨울날, 닥터포헤어 제품으로 건강한 두피관리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영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