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건강제품을 기획, 유통하는 기업이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기업 ㈜래오이경제가 2019년 연말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통쾌한 녹용크림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12월 12일 ㈜래오이경제 본사에서 열린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 윤정민 부본부장, 이상현 간사, ㈜래오이경제 대표이사 이경제 원장, 홍정호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래오이경제는 통쾌한 녹용크림 세 가지 용량(120ml, 60ml, 20ml)을 각각 2,000개씩, 총 1억 5천 8백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진행하였다. 물품 후원으로 전달된 통쾌한 녹용크림은 녹용이 함유된 마사지 크림으로 어깨, 허리, 팔, 무릎, 손목, 발목 등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마사지하듯 바르는 온열감을 주는 제품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도움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희망찬 세상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를 소망한다”고 말하며 “구세군 희망나누미로 후원해주신 통쾌한 녹용크림은 갈수록 침체되는 경기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자활의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크나큰 기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은 “주위에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들이 많다. 바쁘게 지내다 보니 생각하지 못하고 시간이 흘렀는데, 올해 그 어느 때보다 경기도 어렵고 지친 일 년이었기 때문에 더더욱 주변을 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후원된 통쾌한 녹용크림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삼양점, 미아점, 응암점, 연신내점 등 서울과 경기도 전 지역 16개의 매장으로 전달된다. 판매 수익금은 결식아동, 청소년 상담, 노인, 여성 및 미혼모, 다문화가정 지원, 장애우 및 저소득층 가정 및 국내 재해민 긴급구호 및 알코올 중독인 재활 및 자활 치료에 사용된다.

한편, 세군과 ㈜래오이경제가 함께 하는 첫 후원 활동은 통쾌한 녹용크림을 시작으로 제품군을 다양하게 하여 활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