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맞이 스페셜 불꽃쇼...평소보다 3배 규모인 1만 6000여 발
31일 가수 홍대광 콘서트, 클래식 콘서트 등 스페셜 공연

에버랜드 새해 카운트다운쇼. <사진=삼성물산 제공>
▲ 에버랜드 새해 카운트다운쇼. <사진=삼성물산 제공>

[폴리뉴스 노제욱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31일 밤, ‘2020년 새해 카운트다운쇼’를 진행한다.

2020년은 십이간지 동물 중 첫 번째로 시작하는 쥐띠 해이자 지난 1919년에 이어 100여 년 만에 같은 숫자(20)가 반복되는 특별한 해로, 올해 카운트다운쇼는 에버랜드가 내년 2월까지 펼치고 있는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욱 특별하게 준비돼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31일에는 새해 카운트다운쇼뿐만 아니라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공연도 다채롭게 펼쳐져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올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0년을 맞이하기에 좋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밤 12시 전후로 포시즌스가든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2020 카운트다운쇼’다.

2020년을 정확하게 2020초 앞둔 밤 11시26분20초부터 지름 40미터 크기의 초대형 우주관람차 스크린에 새해까지 남은 시간이 숫자로 표시되는데, 약 20초 전부터는 모두가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밤 12시 정각에 맞춰 화려한 불꽃쇼가 밤하늘에 펼쳐진다.

특히 이날은 평소의 3배 이상인 1만6000여 발의 불꽃이 신전무대 중앙과 상단 등에서 약 10분간 입체적으로 발사되며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새해맞이 불꽃쇼 전후로는 퍼레이드 갈라쇼, 클럽 파티 등 2020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스페셜 공연이 같은 무대에서 밤 10시 50분부터 펼쳐진다.

먼저 지난 11월 처음 선보였던 헬로 MINI(미니) 퍼레이드는 물론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고객들에게 인기 많은 에버랜드 대표 퍼레이드 공연을 하이라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퍼레이드 공연이 끝나면 클럽 파티가 펼쳐진다. 이 시간에는 에버랜드 캐릭터와 연기자들은 물론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모두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클럽 파티는 스페셜 불꽃쇼가 끝난 이후에도 약 15분간 이어진다.

또한 스페셜 공연들도 펼쳐진다.

먼저 포시즌스가든 특설무대에서는 가수 홍대광의 콘서트가 저녁 7시와 10시에 2회 펼쳐진다.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저녁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블링블링 윈터 콘서트’가 열린다.

블링블링 윈터 콘서트에서는 소프라노 김수, 테너 박기훈, 첼리스트 송민제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와 연주가들이 인기 애니메이션 OST, 가요, 캐롤 등을 레퍼토리로 준비해 클래식 공연을 펼친다.

싱잉엔젤스 어린이 합창단의 하모니 콘서트도 저녁 8시20분부터 약 20분간 포시즌스가든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며, 오는 31일 진행되는 모든 스페셜 공연은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31일 진행되는 2020년 새해 카운트다운쇼를 위해 운영 시간을 평소 주말보다 약 4시간 늘려 새벽 1시까지 오픈한다.

또한 카운트다운쇼 관람 후 늦게 귀가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남, 수원, 용인, 분당(서현) 방면으로 운행하는 대중교통 버스도 이날 새벽 1시30분까지 특별 연장 운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2020년 신년 운세와 연애운, 직업운 등에 대한 고민을 타로카드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는 ‘타로 스트리트’를 실내에 새롭게 마련했다.

기존 티익스프레스 앞 광장에 있었던 인기 체험장소인 타로카드 존을 따뜻한 실내인 스노우 버스터 라운지로 옮겨 규모도 확대했는데, 타로카드 존은 에버랜드 직원들 사이에서 용하기로 유명한 소문난 명소인 만큼 새해를 앞두고 타로카드를 한 번 체험해보는 것도 에버랜드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