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5개 지역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이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노원학원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 실업급여 대상 10% 상시 할인을 실시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실업급여 대상 수험생은 30만원 이상 정규과정 결제 시 취업희망카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료의 10%를 할인한다.

 

특히, 2020년 4월 공동주택 주택관리사 의무채용 확대 시행을 앞둔 현재가 적기다. 또한,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을 앞둔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고자 에듀윌 ‘1+1 평생회원반’을 추천한다.

 

실업급여 대상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상시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노원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