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브라운의 절제된 스타일과 '갤럭시 Z 플립'의 결합
한국 포함 일부 국가에서 3월부터 한정 판매 예정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현지시간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현지시간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폴리뉴스 안희민 기자]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위아래로 접는 혁신적 폼팩터를 가진 갤럭시 Z 플립에 톰브라운의 절제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패턴이 적용된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회색 색상에 매트한 느낌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 중앙에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전용 케이스도 동일한 삼색 패턴으로 장식돼 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펼치면 더욱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화면을 켜고 끌 때 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며, 톰브라운 전용 월페이퍼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의 폰트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화면 터치음도 차별화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패키지를 여는 순간부터 소비자들을 하이 패션의 세계로 인도한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신발 상자를 연상시키는 서랍장 타입의 패키지에 담겨 있으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도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되어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준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3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