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오래 사는(living longer) 것이 아닌, 건강하게 잘 사는(living well) 것을 의미하는 “100세 시대”. 그런 만큼 요즘 사람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삶에 관심을 갖고 있고, 여러 방면으로 정보를 찾아가며 건강하게 잘 살기(living well)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나 성분의 경우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할 정도로 대중들에게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한 사람들은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부작용이 없는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라고들 말한다. 간단하면서도 이를 꾸준하게 실행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작게는 매일 접하고 직접 내 몸에 흡수되는 식사나 식자재에 변화를 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겠다.

그 중 일반적인 요리를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는데, 바로 식용유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름진 것을 ‘다이어트’ 최대의 적으로 여기고 있기에 기피 1순위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여기 소개할 “유용식 1%”의 경우 식물성스테롤이 적정 함유량으로 규제되어 있는 0.65%가 함유되어 있어 일반적인 식용유와는 많이 다르다. 일반적인 식용유의 경우 대부분이 동물성 기름 성분이기에 비만이나 심혈관계 질환 등을 유발하는데 이 “유용식 1%”는 오랜 연구개발로 나노화 공정을 통해 식물스테롤을 식용유에 혼합하게 되면서 개발되었다.

이 식물스테롤은 끊임없는 임상시험을 통해 콜레스테롤 체내 흡수를 감소시킨다는 결과를 얻었고, 치주염 개선과 치아 강도 증가 및 잇몸 색깔과 조직을 향상시키는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유용식 1%”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헬시라이크”에서 판매 중인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인데, “헬시라이크”에서는 실제 연구 결과로 성분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식품이나 화장품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한다. “헬시라이크”에서는 앞으로도 ‘다이어트’나 건강하게 잘 사는(living well) 것에 관심이 많은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