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림 라떼’ 봄 시즌 맞춰 4년 연속 출시
올해에는 빅 데이터 분석 통한 고객 의견 반영…2017년 첫 출시 때의 맛 재현
추억의 맘모스 빵 컨셉의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앙모스’ 출시
국내산 복숭아와 제주 유기 녹차를 조합한 음료인 ‘스프링 피치 그린 티’도 선봬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출시 제품.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 스타벅스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출시 제품.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봄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오는 25일부터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에는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2017년 첫 출시 때와 동일한 맛의 음료로 선보인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지난 2017년에 처음 출시한 음료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슈크림 디저트의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음료로 재해석한 디저트이다. 당시 국내 출시 음료 최초로 최단기간에 100만 잔이 판매되는 인기를 얻으면서 ’인생음료’, ‘취저(취향저격)’ 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에는 추억의 맘모스 빵을 컨셉으로 딸기와 크럼블 토핑에 슈크림을 더해 음료로 개발한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를 비롯해 국내 경북 영덕과 의성 지역의 복숭아와 제주 유기 녹차를 조합한 ‘스프링 피치 그린 티’를 새로운 봄 시즌 음료로 함께 출시한다.
 
또한, 신제품 음료에 어울리는 푸드로 완두 앙금과 통팥 앙금 빵 사이에 달콤한 연유 버터크림과 딸기잼을 넣은 ‘딸기 앙모스’, 구운 아몬드 슬라이스와 초콜릿을 입힌 쿠키 슈 안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넣은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 등의 푸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25일부터 3월 9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슈크림 라떼', '스프링 피치 그린 티',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등 이벤트 음료 3종 가운데 한 잔 구매 시 품목당 이벤트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