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충을 덜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

미래통합당 포항 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가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포항지역본부를 방문 지역 노동계의 요구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제공=미래통합당 예비후보 김병욱 사무실>
▲ 미래통합당 포항 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가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포항지역본부를 방문 지역 노동계의 요구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제공=미래통합당 예비후보 김병욱 사무실>

미래통합당 포항 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는 25일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와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포항지역본부를 방문, 지역 노동계의 요구를 경청하면서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현장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노동자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도록 근로환경 개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과 함께 고용의 안정 등을 의정활동의 최우선 목표로 삼을 것” 이라며 “근로현장 책임자들의 애로사항과 노동 환경 개선, 일자리 창출, 안정된 일자리 등에 대한 지역 노동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노동계의 고충을 덜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또 “건전하고 안정된 노사관계가 이루어질 때 안전하고 이상적인 일자리 창출은 물론 사회 전체의 발전이 이루지기에 노사관계의 갈등을 해소하고 노동자의 인권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에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 정천균 의장은 “젊고 패기 넘치는 김 후보가 포항의 새로운 정치를 실현하는 것은 물론 노사가 상생할 수 있는 건전한 경제패러다임을 새롭게 창출해 줄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