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점 설립, 오는 6월초에 정식 오픈 예고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점. <사진제공=히어로키즈파크>
▲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점. <사진제공=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 실내테마파크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지점’이 오는 6월 초에 정식 오픈한다.

히어로키즈파크는 지난달 부산 정관에 ‘히어로테마파크 부산정관점’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엔 히어로키즈파크 의정부점을 오픈해 고객들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테마의 가족형 키즈파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히어로키즈파크에서는 스포츠존, 챌린지존, 키즈존 등 테마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기존의 키즈카페를 넘은 새로운 놀이공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키즈파크내 500평 규모의 짚코스트, 트램폴린, 어린이 복싱존, 첼린지코스, 자석낚시, 락클라임, 키즈존등으로 구성된 공간은 재미는 물론 성장발달과 함께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트램폴린존에서는 아이들이 함께 즐기며 배울 수 있는 닷지볼, 스파이더웹, 키즈복싱, 농구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까지 같이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어로키즈파크측은 현재 가장 중요하다고 인지되는 위생과 및 신종코로나 재확산에 대비해 입구에서는 소독제 비치와 방명록, 발열체크 및 일일단위 방역등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청결을 위해 친환경 소독제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히어로키즈파크는 현재 어린이키즈 산업의 트렌드에 맞추어 기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복합형 실내놀이시설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올해 안으로 청주점, 마산점에 이어 호남과,강원도에도 새롭고 차별화된 복합형 가족테마파크로 또 다시 인사드릴 예정이다.

히어로키즈파크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계절 부담 없이 발걸음 할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