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필리핀 배우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화보를 재현해 이목을 끌었다.

27일(한국시간) 필리핀 배우, 모델 겸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리차드 후안(Richard Juan)'이 자신의 SNS에 웃음을 유발시키는 패러디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리차드 후안 SNS에는 '내 안에 오빠 있다. (Kpop 버전) 하하하정국(Channeling my inner Oppa again (Kpop version) hahahajk)' 라는 재미난 글과 함께 '휠라' 화보 속 정국을 그대로 재현한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다.

시크한 표정부터 고개를 기울인 각도, 열중쉬어 자세까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여운 분이시다" "표정까지 따라해서 너무 웃겨" "오 마이 갓, 정국과 리차드 오빠" 등 반응을 보였고 "품절인데 어떻게 샀어?" "당신은 지금 가장 빨리 품절 된 옷을 입고 있어" 등 댓글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휠라'에서 멤버 정국은 모델을 능가하는 외모와 자연스러운 표정, 포즈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몇 일전 필리핀 휠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주문을 진행했고 정국이 입은 보이저(Voyager) 라운드 티셔츠가 가장 빨리 품절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