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고객 설문 활용해 ‘아몬드 봉봉봉’ 출시
던킨, 여름 식재료 활용한 ‘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아몬드 봉봉봉을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 <사진=SPC 제공>
▲ 배스킨라빈스는 아몬드 봉봉봉을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 <사진=SPC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매달 ‘이달의 맛’을 출시하고 있다. 달이 넘어갈 즈음마다 이달의 맛을 검색하는 소비자가 증가할 만큼 매달 출시되는 새로운 맛을 확인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30일 SPC에 따르면 다가오는 6월 이달의 맛으로는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과 던킨 ‘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 등이 출시된다.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은 기존의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을 두른 아몬드 그리고 밀크 초콜릿 리본을 첨가했다. 초콜릿 코팅 아몬드의 함량은 기존 아몬드 봉봉 대비 30% 높였다. 아몬드 봉봉의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대신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초코 아몬드 봉봉’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은 지난 4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진행한 ‘6월 이달의 맛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해피앱 고객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투표 결과 1위를 기록한 ‘아몬드 봉봉봉’은 6월 이달의 맛으로, 2위에 선정된 ‘초코 아몬드 봉봉’은 내달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몬드 봉봉봉’, ‘초콜릿’, ‘쿠키앤크림’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를 선보인다. 바닐라 음료에 초콜릿 코팅 아몬드를 토핑으로 얹은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와 ‘아몬드 봉봉&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사이즈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은 옥수수를 활용한 6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 던킨은 옥수수를 활용한 6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사진=SPC 제공>

던킨은 옥수수를 활용한 6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SPC는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는 미니 꽈배기 위에 옥수수향 글레이징을 입히고 짭조름한 크림옥수수 시즈닝과 매콤한 파프리카 시즈닝을 토핑한 제품이다.

멕시칸 스타일의 구운 옥수수 맛을 도넛으로 재현했다. ‘스위트 콘 필드’는 필드 도넛 안에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을 넣었다. 이외에 카스텔라 안에 옥수수 크림을 넣은 ‘스위트 콘 카스텔라’도 함께 선보인다.

SPC그룹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고 고객의 참여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이달의 맛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