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부산-김포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한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 에어부산이 부산-김포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한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이 부산-김포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하고, 이용객이 적은 시간대의 항공편 시간을 변경하는 등 부산-김포 노선 스케줄 강화에 나서겠다고 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부산-김포 노선에 주 왕복 5회 항공편을 추가 투입, 매일 왕복 14회씩 운항한다. 부산-김포 노선 운항 횟수 증대를 통해 이용객들의 스케줄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기존에도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타 항공사보다 최대 3배 이상 많은 운항 항공편을 보유하고 있어 스케줄 경쟁력이 월등히 높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에어부산은 기존에 이용객이 적어 예약률이 낮은 시간대의 항공편을 이용객이 많이 몰리는 오전, 저녁시간대로 투입하여 특정 시간 편중된 이용객들의 원활한 예약을 도울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부산-김포 노선은 에어부산의 대표 국내 노선으로 첫 취항 후 지금까지 가장 편리한 항공 스케줄로 손님들을 모시고 있다”며 “특가 요금을 이용하면 고속철도보다 훨씬 저렴하게 부산과 서울을 오가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