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N 제공>
▲ NHN페이코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N 제공>

NHN페이코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오는 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넷마블의 ‘A3:스틸얼라이브’ 등 최신 인기 게임을 포함한 모든 인앱 결제와 유료 앱 결제를 ‘페이코 포인트’로 하는 이용자에게 1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기간 내 최초 결제 1회에 한해 적용된다.

또한 결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적립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2%가 횟수 제한 없이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결제는 애플ID 계정 설정에서 결제 옵션으로 ‘PAYCO포인트’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올해 2월 앱스토어와 애플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 등 국내 애플 유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한 후, 애플 이용자에게 편리한 결제 경험과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달 초에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기능을 적용,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도 자동충전 후 바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부족한 금액은 결제 시점에 페이코에 등록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돼, 결제 전 미리 포인트를 충전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NHN페이코 측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모바일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가 제공하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활용해 많은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똑똑한 소비 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