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사진=동성제약 제공>
▲ 동성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사진=동성제약 제공>

동성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루테리균)가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2020년은 ‘바이오가이아’ 브랜드가 탄생한 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동성제약은 이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쇼핑몰에서는 신생아·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해 씹어먹는 정제 유산균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함께, 회원 등급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 바이오가이아와 함께 하는 동성제약의 사회공헌 활동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성제약은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핑몰에서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6월 21일까지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마일리지 3000점이 적립되며, 그 중 10명을 추첨하여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 츄어블정’ 3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