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 사진=한화생명 

[폴리뉴스 이은주 기자] 한화생명이 3일 ‘Go to the No.1’ 비전 달성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화상으로 개최했다.

한화생명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사내방송을 통해 여승주 대표이사(사장)이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 추진전략을 발표하는 방식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한화생명은 “여승주 사장이 사내방송을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전 임직원과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해 이뤄졌다. 기존에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한화생명 라이프파크에서 160여명의 대표 임직원이 참석해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해왔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여승주 사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저성장, 0%대의 초저금리 시대 진입, 치열한 영업경쟁 등 어려운 대내외 환경을 강조하고,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2대 핵심과제로 ▲본업 경쟁력 강화와 ▲미래 전략 방향성을 선정했다.

한화생명은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반기부터 추진해온 리크루팅 No.1 전략을 지속 추진한다. 한화생명은 상반기 FP 리크루팅 규모에서 업계 최고 수준을 달성하며, 전속채널 영업조직 규모가 완연한 증가세로 전환됐다. 조직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유지율, 정착률 등 효율성 관리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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