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핫볼과 핫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 던킨이 핫볼과 핫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핫볼과 핫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까르보 불닭 핫볼’과 ‘멕시칸 치킨 포켓’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출시한 던킨의 스낵 메뉴다.

‘까르보 불닭 핫볼’은 브리또 볼 형태의 메뉴로, 현미밥, 컬리플라워 다이스(꽃양배추를 잘게 다져 밥알처럼 만든 재료), 피망, 양파 등의 야채 위에 까르보 불닭 소스를 올려 맛있게 매운 맛이 특징이다. ‘멕시칸 치킨 포켓’은 담백하고 쫄깃한 피타브레드 사이에 구운 치킨, 모짜렐라 치즈, 아메리칸 슬라이스 치즈, 여러가지 야채와 살사 소스를 넣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다.

던킨은 핫샌드위치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모닝콤보’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 중이다. 오전 11시까지 핫샌드위치 구매 시 1000원을 추가하면 핫/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렌지 주스, 콜라 등의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핫볼 메뉴 구매 시 구매 당일 1회 한정으로 모든 커피 메뉴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카페 매장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스낵메뉴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중적이면서도 던킨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스낵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