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히어로가 나타났다!

영화에서는 국가적 재난에 어김없이 초인적인 히어로가 등장하죠. 하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평범하지만 정의로운 히어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음 주인공들처럼요.

세상을 삼켜 버릴 듯 무섭게 비를 쏟아붓는 하늘. 이번 ‘역대급 집중호우에 전국은 속수무책.’ 충북 제천의 농가 일대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수해로 실의에 빠진 ‘농민들 앞에 누군가 등장’합니다. 이들은 서둘러 침수 가옥 청소와 피해 물품 정리를 마치고는 홀연히 사라집니다.

그리고 이재민과 시설 피해 세대를 위한 위로금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억 원을 기부’하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이들의 영웅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휩쓸며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나서기도 했습니다.

전국 복지기관에 ‘총 3억 원 상당의 ‘상상나눔 도시락’을 전달’하는 한편 ‘식구(食購) 캠페인’을 펼쳐 재난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섰습니다. 그리고 ‘농촌지역에 복지증진 비용으로 4억 원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엄청난 산림 훼손을 낳았던 강원도 산불, 대한민국도 더 이상 지진 안전지대가 아님을 실감케 한 포항 지진 등 ‘크고 작은 재난의 현장에는 늘 그들이 등장’해 왔습니다.

어벤져스를 능가하는 ‘이 주인공들은 바로 KT&G’입니다. 이처럼 놀라운 활약에 대한 이들의 소감이요? 히어로들의 단골멘트처럼 “앞으로도 대한민국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달려가겠다”가 전부랍니다.

국가적 재난 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일상 어디든 KT&G처럼 사람을 향한 따뜻한 마음만 있다면 당신도 히어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