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중앙지사를 방문했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 지난 15일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중앙지사를 방문했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안정적인 열 공급을 위하여 15일부터 2주 동안 “추석연휴 대비 특별안전주간”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별안전주간은 추석연휴 기간 중 집단에너지시설의 재난·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본·지사별 시설물 점검계획 수립 ▲연휴기간 긴급복구 대기조 편성 ▲분야별 순시·점검 활동 강화 ▲안전교육실시 등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여 실시한다.

특히, 경영진이 현장을 순회하며 안전 점검을 하고 있으며, 운영 첫날인 15일에는 황창화 사장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중앙지사를 방문하여 시설 점검 및 열공급 현황을 살펴보고, 안전사고 예방을 강조함으로써 CEO의 확고한 “안전 경영 의지”를 전달하였다.

황창화 사장은 “이번 특별 안전점검을 통해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제고하는 한편, 추석 연휴기간 안정적인 열 공급을 통해 국민들이 안심하고 지역난방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난은 지난 16일부터 2주 동안 추석 연휴 대비 정부방역지침 준수와 코로나19 재확산 차단을 위하여 옥외전광판, 온라인 SNS(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활용하여 대국민 방역 준수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