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토지보상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가칭)하나 토지보상 드림팀'을 25일 출범했다. 왼쪽부터 하나 토지보상 드림팀 전문가 양용화 부동산자문센터장(공인중개사), 최지유 차장(감정평가사), 김재현 과장(공인회계사), 김대경 차장(세무사), 박정국 상속증여센터장(세무사), 김영훈 자산관리지원팀장. <사진=하나은행 제공>
▲ 하나은행은 토지보상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가칭)하나 토지보상 드림팀'을 25일 출범했다. 왼쪽부터 하나 토지보상 드림팀 전문가 양용화 부동산자문센터장(공인중개사), 최지유 차장(감정평가사), 김재현 과장(공인회계사), 김대경 차장(세무사), 박정국 상속증여센터장(세무사), 김영훈 자산관리지원팀장. <사진=하나은행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하나은행이 1대1 맞춤 토지보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 토지보상 드림팀(가칭)’을 출범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림팀은 기존 하나은행 ‘부동산자문센터’와 ‘상속증여센터’, ‘자산관리지원팀’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부동산과 세무, 법률, 자산운용 등 토지보상 이슈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이번 드림팀 구성을 위해 토지보상 업무에 특화된 세무사, 감정평가사, 변호사를 영입, 총 12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인력을 확보했다.

토지보상 상담은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은 대면, 유선, 화상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드림팀이 제공하는 상담·자문 서비스는 토지보상이라는 복잡하고도 중요한 이슈를 앞에 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