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옆 봉명초교 및 천안고, 천안서여자중, 계광중, 봉서중 등 천안 명문학군 입지

'이안 그랑센텀 천안' 조감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 '이안 그랑센텀 천안' 조감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폴리뉴스 이태준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오는 10월 천안 부창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이안 그랑센텀 천안’을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일원에 선보이는 ‘이안 그랑센텀 천안’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9개 동, 전용면적 39~126㎡, 총 8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59㎡~84㎡ 타입 633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 도보거리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CGV, 로데오 의류타운, 동남구청 등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옆에는 봉명초교를 비롯해 명문학교인 천안고, 천안서여자중, 계광중, 봉서중 등이 도보거리에 있다. 단지 인근에만 10여개의 초·중·고교 및 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천안시 중앙도서관과 쌍용도서관 이용도 편리하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은 지하철1호선 봉명역이 가까운 초역세권 단지로 수도권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에 KTX천안아산역과 천안고속터미널이 위치해있고, 천안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쉽다.
 
봉서산과 천안천의 지형에 위치해 있고, 쌍용공원과 으뜸공원, 천안축구센터 등이 가깝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은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주차장을 100% 지하화한 단지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중심부에는 수공간과 야외 무대를 갖춘 커뮤니티마당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대우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천안의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새아파트로 일대 4년만에 공급돼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