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지미 팰런 쇼'에 출연 후 미국 실트 1위에 올랐다.

미국 NBC 심야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29일(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아이돌’(IDOL)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당일 비트 박스와 함께 꾸며진 '다이너마이트'와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아이돌' 무대를 선보였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독보적인 갭 차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이너마이트' 도입 파트를 장식한 정국은 완깐 머리에 노란 셔츠를 입고 상큼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24살이라 믿기지 않는 초 동안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반면에 '아이돌' 퍼포먼스에서는 무대를 집어 삼킬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블랙 컬러의 한복을 입고 머리를 묶은 정국의 모습에서 섹시하면서도 농염한 남성미를 풍기게 했다.

더불어 정국의 완벽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도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심장 터질 것 같다" "갭 차이 어쩔" "노랑반 꾸기가 섹시 무사로 돌변, 심장에 무리가" "전정국 퓨전 사극 주인공같아" "머리 묶은 것 진짜 섹시해" "서사 오조오억오천개" "사람 미치게 만드는 정국이 매력" "정국이 다양한 매력에 정신 못 차림" "갓정국" 등 반응을 보였다.

당일 정국은 오후 1시 50분 경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에서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이 미국 실시간 트렌드 1위, 'JEON JUNGKOOK' 전세계 트렌드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Jungkook', 'JEON JUNGKOOK' 키워드가 79개 국가에 랭크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