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송진우 창업지원단장이 ‘세종 학생창업 성과공유회와 네트워킹 행사’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 세종대 송진우 창업지원단장이 ‘세종 학생창업 성과공유회와 네트워킹 행사’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창업지원단은 지난달 29일 영실관 601호에서 ‘세종 학생창업 성과공유회와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자들이 창업한 회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의 창업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였다.

행사는 △개회사 △창업지원단 성과 발표와 2021년도 계획 안내 △기업 소개와 성과 공유 △질의응답 △설문조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9개 기업이 참여했다. 기업은 스르릉, 에프텐, 주간감성, 셀핀, 삼삼오오랩, 보바, 스위티파이, 프레미니스, 가론시스템 순으로 소개됐다. 스르릉은 모빌리티 수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프텐은 공유공간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셀핀은 온라인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바는 프린팅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돼 Webex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세종대 송진우 창업지원단장은 “창업지원단 프로그램에 참가한 기업들이 좋은 성과를 내서 기쁘다. 내년에도 학생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 간 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자리를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