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에게 해외선물옵션 경품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  신한금융투자가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에게 해외선물옵션 경품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폴리뉴스 신미정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6월 30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에게 해외선물옵션 경품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월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월 1000개 이상의 거래량을 충족하면 스마트 워치를 증정하고, 월 500개 이상부터 1000개 미만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월 200개 이상부터 500개 미만의 거래량을 충족한 고객은 전동칫솔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새로 개설하거나 2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 중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당 $2.5(약 2750원)의 수수료를 6개월간 우대 적용하며, 신규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하고 첫 거래를 하면 1만원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신한알파’와 해외주식영업부에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