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 담겨"

동원F&B가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동원F&B>
▲ 동원F&B가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동원F&B>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동원F&B가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액상과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에 따르면,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 C, D와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다. 여기에 99가지 과일과 채소로부터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4가지 소화효소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유효 영양 성분도 담겨 있다. 

또 국내 최초로 바이오페린(Biperine)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 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가공한 천연 생체 이용률 증강제로서, 미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특허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올리닉(OLINIQ)은 영양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 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VIP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며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나이와 성별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컨셉을 설정하고 기능별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올리닉 제품군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여러 기능성을 함유한 6종으로 구성돼있다. 대표제품인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 혈행, 항산화, 혈압 등을 관리하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스프레이형 제품 등이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영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