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0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 19층 석류실에서 이제너두 송동진 대표이사(좌)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의춘 회장(우)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인터넷신문협회>
▲ 13일 오전 10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 19층 석류실에서 이제너두 송동진 대표이사(좌)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의춘 회장(우)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인터넷신문협회>

한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의춘)는 회원사 소속 임직원에 대한 협회 차원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제너두(대표이사 송동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제너두는 ▲협회 회원사 임직원 전용 복지플랫폼 구축 및 운영 제공 ▲협회 회원사 임직원의 니즈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협회는 회원사 임직원 복지서비스 확대·강화를 위한 수요 조사 등 상호 협력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의춘 회장은 “회원사를 대상으로 협회 차원의 복지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협회 차원의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송동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협회 회원사 임직원의 라이프스타일이 녹아들게끔 콘텐츠를 강화하고, 기존의 콘텐츠를 널리 알리면서 도움과 혜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제너두는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운영 및 관리기업으로, 1,200개 고객사의 약 140만 명의 임직원에게 ▲디지털가전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상조 ▲KTX 할인 및 여행·레저 ▲문화생활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