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총 80여 종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매니큐어’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네일’을 판매한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손톱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돼 부담없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빅스톤 스티커가 동봉되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되어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택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강화한 상품이다.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있다.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UV/LED램프’ 는 USB연결방식과 건전지 방식 두 가지로 형태로, 한번에 4개의 손가락(성인기준) 정도 말릴 수 있다.

이밖에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