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 ~ 5층 최대 규모의 골프 연습장으로 운영
스크린 후 맥주나 위스키, 와인을 제공하는 단체회식 및 간편한 고급스낵을 제공

티랩골프 경주 노서점 전경
▲ 티랩골프 경주 노서점 전경

천년고도 경주시외버스터미널 옆에 연습하기 좋은 프라이빗 솔프 연습장인 ‘티랩골프 경주노서점’이 오는 15일 신규 오픈 하며, 25일까지 오픈기념으로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피트니스테크 스타트업 '티랩’이 그동안 축적한 다방면의 레슨스튜디오 운영 노하우와 자체 회원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선보이는 골프 레슨스튜디오의 첫 경주지점이다.

‘티랩골프 경주노서점’은 3만건의 트레이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프 타수 감소에 효과적인 퍼포먼스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동시간대 연습 타석 최대 30명 및 18개룸 입장이 가능해 대기 없이 프라이빗한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B1 ~ 5층 최대 규모의 골프 연습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QED 스윙과 볼 컨택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자신의 헤드 스피드 수치를 참고 할 수있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어 골프 초보도 골프 연습 시 필요한 모든 데이터(스윙, 공의 움직임 등)를 분석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다.

지하1층과 1층은 골프연습장 이루어져 있으며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부담없이 연습할 수 있다. 2층 숏게임연습장 (벙커, 퍼팅, 숏게임, 골프필라테스, 피팅샵, 프로연습실)으로 좀 더 캐쥬얼하거나 전문적인 분석을 할 수 있으며, 3층과 4층 카카오스크린 18개를 배치함으로써, 골프 초입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다. 특히, 5층에는 프라이빗룸 4개에 10명에서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를 가지고 있으며, 단체 고객을 위한 회식 및 고급레스토랑이 마련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문화의 선두를 위해 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을 고려해, 3층과 4층 공간에 스크리룸을 배치하였으며, 버디박스라는 브랜드로 본인 입맛에 맞는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도록 조성해두었다. 스크린 후 맥주나 위스키, 와인을 제공하는 단체회식 및 간편한 고급스낵을 제공하는 프리지라운지도 입점할 예정이다

한국판 실내 골프테마파크 모습
▲ 한국판 실내 골프테마파크 모습

피트니스테크 스타트업 '티랩'이 운영하는 골프 레슨스튜디오 브랜드인 티랩골프는 다방면의 레슨스튜디오 운영 노하우와 자체 회원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프라이빗한 골프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경주의 지리적 특성으로 4계절 모두 골프를 칠 수 있는 날씨와 인구대비 가장많은 정규 18홀 골프장을 소유하고있는 골프들의 성지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판 실내 골프테마파크의 신개념을 접목하여 포부를 드러낸 티랩골프 관계자는 “2층은 경주지역 호텔과 연계하여, 2박3일 프로와 함께하는 레슨을 진행함으로써 서비스 퀄리티에 최대한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또한 서울 티랩골프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는 골프 레슨을 받아볼 수 있어 프라이빗 골프 연습장을 찾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노서동)에 신규 오픈한 ‘티랩골프 경주노서점’은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시설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