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NH농협은행과 떠나는 갬성캠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라이빗한 공간, 여기가 내집'은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된다. 해당 고객 중 총 832명을 추첨하여 코베아 고스트플러스텐트(2명), 코베아 구이바다(30명), 요기요 3만원 상품권(300명), GS25 5천원 상품권(500명)을 제공한다.

'나는야 멋진 캠핑족'은 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해당 이벤트 콘텐츠를 본인 계정에 리그램하고, 캠핑장 소개 댓글을 남기면 응모 된다. 해당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캠퍼필드 폴딩박스를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로 총 882명을 추첨하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을 통해 내 집과 같은 편안함과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캠핑의 감성을 느끼고,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