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블록체인 분야까지 모집 범위 확대”

<사진=컴투스 그룹>

[폴리뉴스 최지훈 기자] 컴투스 그룹이 미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턴쉽은 컴투스(주), 컴투스홀딩스, 컴투버스 등 3개 사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참가자들에게 게임 분야의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턴쉽에서는 다가올 웹(Web)3 시대를 주도하기 위해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의 기조에 따라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직무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했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메타버스(사업/기획/프로그래밍) ▲블록체인(사업/마케팅/기획/운영/프로그래밍) 등 총 15개 직무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참가자를 선발한다.

게임 및 플랫폼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쉽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한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 인턴쉽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채용연계형 프로그램 참가자는 9월 23일까지 12주간의 인턴활동을 모두 마치면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인턴십 모집기간 동안 채용 담당자와의 1:1 개별 상담도 상시 운영한다. 지원자는 카카오톡 ID(@컴투스채용) 등록 후 채용과 관련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웹3 시대를 선도하는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 생태계 확대 및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등 신사업을 활발히 추진 중이며 드라마∙음악∙공연 등 K-콘텐츠로도 사업 영역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