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론 코리아의 <치얼업 K패션> 캠페인 동참
인스턴트펑크, 메종마레, 드파운드 등 K패션 브랜드 화보로 홍보
한국 패션을 애정하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나
[폴리뉴스 정다원 기자] 최근 K팝, K드라마, K무비처럼 'K패션' 이 전 세계에서 사랑받기를 응원하는 나일론 코리아가 <치얼업 K패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패션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나' 또한 나일론 코리아의 <치얼업 K패션> 캠페인에 동참했다. 리나는 ‘인스턴트펑크’, ‘메종마레’, ‘드파운드’ 등 K패션 브랜드를 화보로 응원했다.
이처럼 한국 패션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리나는 “디자이너 감성이 묻어나는 한국 브랜드들을 널리 알리고 싶어 캠페인에 동참했어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들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멋진 장소들이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인생 컷 찍다왔어요. K패션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며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다.
한국 브랜드를 응원하는 리나의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오가는 리나의 특별한 캠페인 화보는 <나일론코리아> 인스타그램(@nylonkorea)과 리나 인스타그램(@rina.8k)에서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정다원 기자(=경북)
danalism@pol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