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시도별 문화를 배경으로 전국에 오픈계획

너랑나랑 사진관 1호점, 히어로키즈파크 동탄점 샘플매장 전경 <히어로플레이파크 제공>
▲ 너랑나랑 사진관 1호점, 히어로키즈파크 동탄점 샘플매장 전경 <히어로플레이파크 제공>

히어로그룹에서 지난 6월에 자체 개발한 너랑나랑 사진관 1호점을 히어로키즈파크 동탄점에 샘플매장을 오픈했다.

너랑나랑 사진관은 오픈형 스튜디오를 지향하며, 다양한 컨셉의 찰영세트와, 전문가용 조명등으로 이루어진 포토스튜디오로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날, 특별한 컨셉으로 쉽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는 사진 체험관이다.

기존의 딱딱하고, 고정된 사진기법이 아닌, 각기 다른 고객들의 성향에 맞게 다양한 컨셉으로 원하는 모습, 테마, 전문가만이 할 수있는 촬영 기법과 사진에 활력을 주는 유니크한 소품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적용하며 체험 할수있다.

 현재 너랑나랑 사진관 1호점을 히어로키즈파크 동탄점에 외부에 오픈해 내부고객뿐만 아니라 외부고객들도 많이 이용을 하며 새로운 컨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히어로그룹 관계자는 “사진이라는 대중적인 컨텐츠로 세대를 초월하고 감성을 교감할 수 있는 너랑나랑 사진관을 많이 찾아와주시면 좋겠다며, 꾸준히 컨테츠 변화와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너랑나랑사진관은 동탄 1호점으로 시작해, 히어로테마파크 내부 및 가맹대행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욱더 다양한 컨셉과 도시별 배경, 문화등을 적용한 새로운 인생 사진관으로 전국에 오픈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