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oo!ah!(우아!). <사진제공= 엔브이엔터테인먼트>
▲ 그룹 woo!ah!(우아!). <사진제공=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그룹 woo!ah!(우아!)가 설 연휴를 앞두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가득 담긴 새해 인사를 전했다.

woo!ah!(우아!)는 10일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21년 설날 메시지를 전했다. 설 연휴 인사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5인 5색 남다른 한복 맵시를 자랑하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고운 자태는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woo!ah!(우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설날이다. 2021년 신축년에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지난 9개월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행복하다. 특히 wow(와우)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woo!ah!(우아!)는 "새해 소원이 있다면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는 날이 오는 것이다"라며 "지금까지는 비대면으로 우리의 무대를 팬들에게 보여드렸는데, 올해는 꼭 관객들 앞에서 즐거움과 기쁨을 전하는 woo!ah!(우아!)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은 또 "비록 코로나19로 많은 가족들이 반갑게 마주하지는 못하겠지만, 마음만큼은 모두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덕담을 잊지 않았다.

한편, woo!ah!(우아!)는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