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CGV 3개 극장에 친환경 섬유 ‘리젠서울’ 홍보 부스 운영
CGV 미소지기들도 ‘리젠서울’로 만든 유니폼 착용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으로 친환경 인식 개선 나서

효성티앤씨가 CGV와 손잡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서울’로 친환경 인식 개선에 나선다. <사진=효성>
▲ 효성티앤씨가 CGV와 손잡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서울’로 친환경 인식 개선에 나선다. <사진=효성>

 

[폴리뉴스 홍석희 기자] 효성티앤씨가 CGV와 손잡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서울’로 친환경 인식 개선에 나선다.

효성티앤씨는 지난 1일부터 내달 말까지 두 달간 CGV 3개 극장(CGV영등포, 여의도, 강남)에 ‘리젠서울’의 제작 과정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리젠서울’은 지난 1월 효성티앤씨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영등포구, 강남구에서 지자체에서 폐페트병을 수거하면 효성티앤씨가 이를 수거해 재활용 섬유로 생산한다.

‘리젠서울’ 부스는 극장을 찾는 시민들이 ‘리젠’의 생산과정 등을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돼 있다. 부스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에서도 ‘리젠서울’의 홍보 영상이 상영된다. 또한 친환경 의류 판매업체인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리젠서울’로 제작한 유니폼을 CGV 미소지기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효성티앤씨는 이를 통해 친환경 재활용 제품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의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효성티앤씨는 ‘리젠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에서 부스가 운영되는 2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효성티앤씨 인스타그램(@hyosung_textiles)의 CGV이벤트 포스팅에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리젠서울’이 적용된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니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CGV의 ‘리젠서울’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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