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캠퍼스 전경. <사진제공=세종대>
▲ 세종대학교 캠퍼스 전경. <사진제공=세종대>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일반대학원은 2021학년도 후기 2차 대학원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계열은 인문·사회계, 자연계, 공학계, 예체능계, 협동과정 등이다. 후기 2차는 석사과정만 모집하며 박사과정은 후기 3차에 모집하게 된다.

일반대학원은‘Vision 2020’선포와 함께 21세기 지식기반사회와 지구촌 글로벌 시대를 주도할 최우수 인재를 양성한다. 대학원의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선진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일반대학원은 △세종대 학부 출신 인문·사회·경영·예체능계열 입학시 수업료 40% 감면 △이공계열 대학원생 RA 장학금 및 생활비를 지원 △교원장학금, 가계곤란장학금, 근로장학금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다. 지원자들은 홈페이지 모집 요강을 참조해 서류 제출 목록을 확인하면 된다.

면접고사는 내달 2일에 진행된다. 학과별 시간과 장소는 모집 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서류 제출은 대학원 교학과를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방문 제출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raduate.sejong.ac.kr) 또는 대학원 교학과(02-3408-4188)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