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아라홍련, 사진에 담다 강의 수강생 모집 포스터<제공=함안군>
▲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아라홍련, 사진에 담다 강의 수강생 모집 포스터<제공=함안군>

경남 함안군은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에서 오는 15일부터 ‘아라홍련, 사진에 담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칠원도서관에 따르면 만19세 이상의 함안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기와 2기 각 15명씩 총 30명이고 수강료는 무료다.

수강을 희망하는 군민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강좌기간은 1기는 7월 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2기는 7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다.

토요일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촬영 기술에 대한 강의를 하고, 일요일은 함안연꽃테마파크에서 직접 연꽃을 촬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칠원도서관은 이번 강좌 결과물을 사진공모전에 출품하고 도서관 내에 전시도 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아라홍련, 사진에 담다’는 ‘2021 경남대표도서관 문화누리’ 공모사업에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이 응모해 도내 우수 문화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운영비를 지원받는 사업이다.

칠원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로 연꽃이 활짝 피어나는 7월에 우리지역 명소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 속에 담으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라홍련, 사진에 담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으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