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멘토링, 메타버스 상담소 등 MZ세대 눈높이 대화
캠코, "새롭고 자유로운 소통으로 혁신 이어갈 것"

 

캠코 K-Square 메타버스 (사진=캠코)
▲ 캠코 K-Square 메타버스 (사진=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7일 부산 본사(BIFC)에서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K-Square(케이스퀘어, 캠코광장)'를 열고, 문성유 사장과 임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K-Square'는 캠코가 20~30대(MZ세대)구성원 증가에 따라 새로운 버전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사장과 임직원들이 '광장(Square)'에서 만나 새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온오프 소통 플랫폼이다.

올해는 IT를 통해 3차원 가상세계를 구현한 '메타버스 K-Square(ver.2)'에서의 만남을 통해 사장이 직접 고민상담을 해주는 동시에 20-30대 젊은 직원들에게 멘토링을 받는 리버스멘토링 프로그램 등 형식과 내용 면에서 혁신을 시도했다.

캠코는 'K-Square'를 통해 구성원들이 가치관, 철학부터 관심사까지 공유의 폭을 넓혀감으로써 다름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문성유 캠코 사장은 "새롭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때 진정한 혁신과 국민이 바라는 조직의 미래상을 그려갈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소통으로 세대 공감을 이뤄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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