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수성구 지역 6가구에 1800장 배달 마쳐

금부사랑봉사회가 14일 저소득층 6가구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라는 뜻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금부사랑봉사회)
▲ 금부사랑봉사회가 14일 저소득층 6가구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라는 뜻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금부사랑봉사회)

금부사랑봉사회(회장 정기상)는 14일 저소득층 6가구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라는 뜻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봉사회 회원들을 비롯해 수성구 지역 기관장, 자율방범대 등 3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금부사랑봉사회를 비롯해 드림앤퍼스트 평생교육원, 다홈마켓, 강미정내과, 범어2동 자율방범대, 범어먹거리타운 등의 후원으로 마련한 연탄 1800여장을 수성구 지역 주민들에 나눴다.

이날 참여자들은 금부사랑봉사회를 비롯해 드림앤퍼스트 평생교육원, 다홈마켓, 강미정내과, 범어2동 자율방범대, 범어먹거리타운 등의 후원으로 마련한 연탄 1800여장을 수성구 지역 주민들에 나눴다.
▲ 이날 참여자들은 금부사랑봉사회를 비롯해 드림앤퍼스트 평생교육원, 다홈마켓, 강미정내과, 범어2동 자율방범대, 범어먹거리타운 등의 후원으로 마련한 연탄 1800여장을 수성구 지역 주민들에 나눴다.

정기상 회장 외에 이일화 부회장, 정지원 사무국장, 박미숙 홍보국장, 윤원식 총무 등이 참여했으며 김대권 수성구청장을 비롯해 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 강민구 대구시의회 부의장, 김희섭·류지호·박정권 수성구의회 의원 등이 참여하기도 했다.

또한 범어2동 자율방범대의 홍성식 대장, 박붕순 부대장과 신경자 만촌2동부대장, 권영우·이상호 대원도 함께 참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