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프닝으로 무시하고 흘려버렸어야 할 돌발사건"
"언로 막을 수 있다고 보나…권위주의 시대 아냐"
"전혀 도움 안 돼…윤석열만 수렁에 빠트리는 것"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 <사진=연합뉴스>
▲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권새나 기자]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14일 윤석열 대선후보 부인 김건희씨의 이른바 '7시간 통화녹음'과 관련, "참 어이없는 대책들만 난무한다"고 비판했다.

홍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그냥 해프닝으로 무시하고 흘려 버렸어야 했을 돌발 사건을 가처분 신청해 국민적 관심사로 만들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막으려고 해본들 권위주의 시대도 아닌 지금, 언로를 막을 수 있다고 보는가"라고 반문했다.

홍 의원은 "우리 당은 섣부른 수사기관 출신 정치인들이 큰 문제이고, 그들이 계속 논란거리를 만들고 있다"며 "종편 패널로 나와 얄팍한 법률지식으로 헛소리나 지껄이는 것은 윤 후보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만들 하세요. 윤 후보만 수렁에 빠뜨리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 의원은 또 자신의 플랫폼 '청년의꿈'에서 한 누리꾼이 "(국민의힘이) '쥴리 7시간'을 막아 보겠다고 하는데 (홍 의원이) 압수해서 공개할 의향이 있나"라는 질문을 하자 "세월호 7시간을 연상케 한다"고 답했다.

또 다른 누리꾼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변호사비 대납의혹' 최초 제보자 사망 사건을 언급하며 '이재명이 되는 건 절대 막아야 하는데 7시간이 터져버렸다'고 적자, "세월호 7시간 갖고 난리치더니 좌파들은 7시간 참 좋아하네요"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은 전날 MBC를 상대로 김씨 통화 녹음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을 서울서부지법에 신청했다. 가처분 인용 여부는 늦으면 이날 밤 결정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